• 헤븐리젤리 사이즈 Tip & FAQ
    314hornet | 21.04.20
  • [ Classic Line ]

    보통 정사이즈 권해드립니다.

    다만 발볼이 넓으신 경우 사이즈 업 추천드립니다.

    TIP : 발을 앞코 쪽으로 자연스럽게 보낸 뒤 뒷꿈치에 검지 손가락 한마디가 들어갈 정도의 여유를 두시면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 Grace Line ]

    보통 정사이즈 권해드립니다.

    다만 앞코가 뾰족한 디자인으로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한사이즈 업 추천드립니다.

    TIP : 발을 앞코 쪽으로 자연스럽게 보낸 뒤 뒷꿈치에 검지 손가락 한마디가 들어갈 정도의 여유를 두시면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 Sleek Line ]

    보통 정사이즈 권해드립니다.

    타 라인과 달리 신발 전체가 오픈없이 막혀있는 메리제인 스타일로 타이트하게 신으시는 것 보다는 살짝 여유있는 착용을 권해드립니다.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한사이즈 업 추천드립니다.

    슬릭 라인은 디자인상 타 라인에 비해 앞부분이 뾰족한 라인으로 오히려 발 볼이 좁으신 분들은 한 사이즈 다운 추천드립니다.

    TIP : 발을 앞쪽으로 자연스레 보낸 뒤 뒷꿈치에 부분에 검지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들락날락 할 정도의 여유를 두고 신으시면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으며 앞코가 약1.5CM 남는 현상은 자연스러운 여유입니다.

     

     

     

    [FAQ]

     

    1. 착용시 신발이 늘어나나요?

    젤리소재의 물성은 늘어나지는 않습니다.

    다만 기후에 변화를 타는 물성으로 온도가 낮을 시 딱딱해지고 온도가 높을 시 부드러워지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신발처럼 다회 착용 시 개개인의 발에 맞게 편해지는 정도의 착용감이 생깁니다.

    기본적으로 늘어나는 소재가 아님으로 정사이즈 추천드립니다.

     

    2. 물에 젖어도 괜찮을까요?

    *클래식, 슬릭라인 : 가벼운 비에 젖는것은 무방하나 장마 또는 바다,시냇가 같이 많은 양의 물에 닿을경우 신발안쪽이 많이 미끄러워 쉽게 벗겨지는 현상이 발생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그레이스라인 : 중창(원단)이 부착된 디자인으로 되도록 물에 젖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스웨이드라인 : 물이나 비에 젖어도 무방하며, 물기 혹은 다른 액체에 젖은 경우 깨끗한 물에 한 번 씻어낸 다음 직사광선을 피하여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말려주시면 됩니다.

     

    3. 제일 편한 디자인 추천해주신다면요?

    기본적으로 헤븐리젤리의 라인들은 물성대비 굉장히 편안한 젤리슈즈 중 하나입니다.

    그 중 그레이스 라인은 원단 중창이 부착되어 있어 쿠션감은 가장 좋습니다.

    중장년층 고객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라인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4. 땀이나 습기가 차나요?

    클래식, 그레이스 라인은 디자인적으로 완전히 막혀있는 부분이 없는 젤리슈즈 형태로 땀이나 습기가 차지 않습니다.

    다만 슬릭라인은 타 라인들과는 달리 신발 자체에 펀칭이나 오픈이 없이 닫혀진 디자인으로 발의 온도와 외부의 온도차에 의해 습기에 반응할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특히, 클리어 라인은 투명으로 습기가 찬 모습이 보일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사이드 홀을 추가하여 제작하였는데요

    완벽하게 보완될 수 없는 한계가 있는 디자인인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5. 생활기스로 스웨이드가 벗겨질떄는요?

    스웨이드 라인은 제조 과정 상 플레인 젤리에 스웨이드 성분을 분사하여 제작됩니다.

    사용감에 따라서 마모가 되거나 스크레치가 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교환이나 환불이 어렵습니다.

     

    6. 슬릭 라인 착용시 걸을때 나는 소리를 보완할 수는 없나요?

    슬릭라인은 헤븐리젤리의 타 라인들과는 달리 신발 자체에 펀칭이나 오픈 없이 닫혀진 디자인으로 사이드 홀을 추가하여 공기 순환을 도왔으나 걸을 시에 마찰로 인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이는 디자인 상 보완이 어려운 부분인 점 양해 부탁드리며 구매시 참고부탁드립니다.

     

    7. 해외배송이 되나요?

    사이트 상단 코너에 언어변경 탭이 있습니다. KOR- ENG 로 변경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We do international shipping! Please visit our global website at

    👉www.en.heavenlyjelly.com👈 to place an order. :)


  • 첨부파일
  • password

PLEASE SELECT LANGUAGE

GO
close